공사·입주 단지

  • 공사 단지
  • 입주 단지
  • 입주 가이드
    • 입주 준비
    • 안전한 입주생활
    • 시세정보
  • 입주 서비스
    • 방문예약 서비스
    • 입주예약 서비스
    • 서비스 가이드라인
    • 헤스티아서비스
    • A/S 안내
    • 내집 손보기
  • 중도금 납입조회

헤스티아 서비스

래미안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

래미안 가족만의 즐거운 특권

가정을 지키는 여신이라는 의미의 헤스티아는 2005년 건설회사 최초로 선보인 래미안의 독자적인 입주고객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입주 시 개설되는 헤스티아 라운지에서 환한 미소의 헤스티아 매니저가 입주 안내는 물론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HESTIA
헤스티아 라운지
우리 단지 사랑방
헤스티아 라운지는 고객이 언제라도 편하게 들르실 수 있는 우리 단지 사랑방입니다. 입주고객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입주 후 약 1년 동안 단지 내에서 운영됩니다.
헤스티아 매니저
우리 가족의 수호천사
헤스티아 매니저는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도 친절하고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복장과 밝은 미소가 잘 어울리는 헤스티아 매니저는 우리 가족의 수호천사 입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