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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자부심에 편리함을 더하는 래미안 고객센터입니다.
래미안 고객센터 1588-3588
이용시간 :
월~금(09:00 ~ 18: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
이용서비스 :
분양상담 및 연락처 등 안내, A/S 접수 및 확인, 중도금 내역 조회 (휴무일 관계없이 24시간 이용 가능)
담당 연락처 보기

문의·제안 처리 절차

STEP 01.
문의 및 제안 접수
STEP 02.
해당부서 담당자 지정
STEP 03.
접수결과 통보
STEP 04.
방문 후 A/S 실시
STEP 05.
만족도 조사

안내사항

1. 접수된 불만은 접수 안내 후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
  • 불만 관련 서류의 보완(보장)이 필요한 경우
  • 검사ㆍ조사 또는 외부 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
2. 다음 사항은 불만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판이 진행 중이거나, 외부기관(감독, 행정기관)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
  • 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
  •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상품,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
3.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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