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헤스티아 서비스

래미안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래미안 가족만의 즐거운 특권,
헤스티아 서비스

가정을 지키는 여신이라는 의미의 헤스티아는 2005년 건설회사 최초로
선보인 래미안의 독자적인 입주고객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입주 시 개설되는 헤스티아 라운지에서 환한 미소의 CS 엔지니어가
입주 안내는 물론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지내시는 데
불편한 점은 없으십니까?

아파트가 완공되는 순간은 마침표가 아닙니다.
그 때부터 물음표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어디 청소가 필요한 곳은 없는지, 나누고 싶은 문화는 없는지, 래미안 헤스티아는 입주가 끝난 뒤에도 끊임없이 묻습니다.
아파트는 잘 짓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자부심을 갖는 것이니까요.

헤스티아 라운지

헤스티아 라운지는 고객이 언제라도 편하게 들르실 수 있는
우리 단지 사랑방입니다. 입주고객의 작은 불편사항까지도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입주 기간 동안 단지 내에서 운영됩니다.

헤스티안 & CS 엔지니어

헤스티안과 CS 엔지니어는 여러분의 작은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도 신속하고 친절하며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서비스 소개

헤스티아 서비스는 세대 내부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는 클린서비스, 트렌드에 맞는 문화강좌,
함께 참여하는 나눔의 기회를 마련하여 독창적인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01도움마당

    살균, 클린서비스 등 연차/계절별
    고객 불편사항을 해소하여 드립니다.

  • 02배움마당

    문화, 취미 강좌 등 독창적인 경험과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03나눔/공감마당

    물품 제작, 기부 등 직접 참여하는
    나눔 활동,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합니다.

계약단지등록

계약정보 입력

계약정보 입력
계약자명
동/호수 선택 인증번호 발송
인증하기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취소 입력

단지 동/호수 선택

계약정보 입력
호수 선택
호수 선택
동을 선택해주세요.

단지 0000

뒤로 동/호수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