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입주 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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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가이드라인

A/S 접수는 물론, 마무리까지! 래미안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STEP 01. A/S 접수
  • STEP 02. 세대 방문
  • STEP 03. A/S 설명
  • STEP 04. A/S 처리
  • STEP 05. 뒷마무리
1. 분양대금 조회 및 납부
친절하게 접수하겠습니다
  • 헤스티아 라운지 : 입주 1년차까지 운영 (평일, 토요일:오전9시 ~ 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1588-3588 (평일: 오전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1시)
  • 래미안 홈페이지 (www.raemian.co.kr 고객센터 1:1문의)
2. 세대방문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 시간 약속을 하고 방문 시간을 꼭 지키겠습니다.
  • 용모 복장(헤어, 유니폼, 명찰)을 단정히 하겠습니다.
  • 고객의 승낙 하에 출입하겠습니다.
3. A/S 설명
정확하게 설명하겠습니다.
  • 원인 및 최선의 해결방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찾겠습니다.
  • 원인, 작업내용, 예상 소요시간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4. A/S 처리
완벽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주변 물품들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재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작업중에 사적인 통화를 하지 않겠습니다.
5. 뒷마무리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 작업 후 주변을 깨끗하게 청소하겠습니다.
  • 담당자 소속 및 연락처를 안내하고, 확인서명을 받겠습니다.
  • 상냥하게 마무리 인사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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