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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자 및 정보주체인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용약관 내용 바로가기 제공
제1장 총칙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부칙      
  • 제 1장 총칙
    •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삼성물산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래미안 홈페이지 내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⑥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⑦ “포인트”라 함은 “회사”가 미리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적립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이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본 약관 제12조에서 규정합니다.
        • ⑧ “S-마일리지”라 함은 “포인트”를 적립, 확인,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내 기능을 의미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4.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 제 4조 이용계약 체결
      •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④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제 5조 회원정보의 변경
      •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 제 6조 “서비스”의 제공 등
      • 1. “서비스”는 당사의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 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 제 9조 “게시물”의 저작권
      •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5.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제 10조 “게시물”의 관리
      •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제 11조 권리의 귀속
      •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제 12조 S-마일리지 서비스
      • 1. 포인트의 적립
        • ① 회사는 분양 단지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회사의 정책에 따라 지정한 일자에 분양 단지별로 적립해 드립니다.
        • ② 회사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관한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하는 경우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합니다. 또한 회원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오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즉시 회사에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포인트 적립의 오류 관련 조사를 위해 회원에게 자료 또는 정보 등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②목 오류를 발견하거나 회원으로부터 정정을 통지 받은 후 2주 이내에 오류의 원인과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2. 포인트의 소멸
        • ① 마케팅 활동의 허위 참석 등 포인트의 적립 조건을 상실하였을 경우, 그로 인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그 적립이 취소됩니다.
        • ②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해당 분양단지의 일반분양세대가 모두 계약 완료될 때 까지며,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해당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3. 포인트의 사용
        • ① 회사가 추후 별도로 고지될 분양 단지별 포인트 사용 정책에 따라 회원의 선택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② 포인트는 적립된 분양 단지의 혜택에만 사용 가능하며, 타 분양 단지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③ 포인트는 적립 시점이 앞선 포인트부터 사용됩니다.
      • 4. 양도 등 금지
        • ① 포인트는 양도, 상속 기타 거래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 5. 적립 및 사용 등 기록의 보존 및 자료 등의 제공
        • ① 회사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기록을 3년간 또는 회원탈퇴시까지 보관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 다른 법률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보관하고 있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관련 기록.자료를 요청을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회원에 제공합니다.
      • 6. 비밀보장의 의무
        • ① 회사는 법령에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인트 관련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알게 된 회원 관련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 13조 “서비스”의 제공 등
      •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①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②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③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 제 14조 “서비스”의 변경
      •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6조 “게시물”의 저작권
      •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제 17조 “게시물”의 관리
      •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② 타인의 정보도용
        •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 18조 계약해제, 해지 등
      •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제 19조 이용제한 등
      •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 제 20조 손해 배상
      •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1조 책임제한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법에 따릅니다.
      • 2.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3.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 부칙 ]
      • 1. 이 약관은 2018년 3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 2. 2009년 5월 29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468-85-00111
      • [회 사 명] 삼성물산주식회사
      • [대 표 자] 이 영 호
      • [주 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로6길 26
      • [대표전화] 1588-3588
      • [팩스번호] 02-401-2198
      • [이메일] raemian@samsung.com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윤석진 인사팀 인사팀장, CP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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